공지사항

동영상 시청(수강률) 및 시험응시안내

카테고리 공지사항
첨부파일

결재후 수강하기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이 바로 재생이 되는게 정상이나, 화면이 까맣게 멈춰있거나 재생이 안되실 경우  브라우저를 변경하셔야 합니다. 

 (ex) internet explorer (인터넷 익스플로러)=> chrome(크롬) or 엣지등등

프로그램 문제가 아니고, 개인 컴퓨터 문제이므로 pc에서 안될경우 모바일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2023년 동영상 강의는 총 3강좌로 나뉘어 있습니다. (총 3시간)

모든 동영상의 첫강의를 들으실때는 아래쪽 재생바를 움직일 수 없도록 되어있습니다.  

강의를 듣다가 다시 듣고 싶거나 잘 못들으셨을때  불편하시더라도 첫 강의가 다 끝날때까지는 강의재생을 그대로 두시고

 두번째 반복재생부터는 아래쪽 재생바를 움직여서 선택부분만 다시 보실 수 있사오니 이용하시는데  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또한 재생시간이 100% 충족되야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.  (수강완료된 강의는 동영상제목 앞에 수강완료버튼표시됨)

1강  시간  :   -1:00:39  => 00:00

2강  시간  :   -1:01:45  => 00:00  

3강  시간  :   -1:00:09  => 00:00  

 

동영상 아래쪽에 보시면 재생바에 시간이 반드시 00:00 이 되어야 충족되므로 (1초라도 강의시간이 남아있으면 수강률이 채워지지않음)

시험응시전에 시간체크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온라인교육은 강좌수강후 시험이 있습니다. 시험까지 통과 되셔야 수료 완료 됩니다. 

시험은 총 10문제이며, 10문제중 6문제 이상 맞추셔야 통과되십니다. 

 

시험보기 선택시 간혹 10번문제가 보이지 않는경우는  각 컴퓨터마다 브라우저 문제이거나 설정문제이므로  

1. 브라우저 변경을 하여 숙박업 위생교육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거나  (ex) internet explorer (인터넷 익스플로러)=> chrome(크롬)

2. 시험화면 옆에있는 바를 움직(스크롤)이시거나 바가 움직이지 않는경우는 

인터넷 설정및기타버튼( ALT + F ) 에서 화면 비율 ( 확대 /축소 ) 100% 숫자를 적게 (-) 80%~90% 로 조절하시면 됩니다.